인사말


안녕하세요.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회경제는 물론 사회복지 전반에 힘든 시간이 지속되고 있는 시기이지만, 우리 협의회 회원 여러분 모두가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남시 사회복지를 이끌어가는데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3월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를 받으며 회장 임기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여러분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자원 개발과 복지문화 향상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그 결과 우리 협의회 회원수는 계속 증가하였고, 회원 여러분들께 배분해드리는 후원물품 수량도 큰 폭으로 증가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9월에는 국내 최초로 사회복지의날 행사를 온라인 형태로 전환,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협의회 사업 대부분을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함으로써 코로나19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왔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회복지종사자 여러분!
앞으로도 우리 협의회는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사업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 여러분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노만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