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재일)는 2026년 3월 20일(금)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서
성남시사회복지사협회와 합동 입주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복지국장, 복지정책과장 등 성남시 관계자 5명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성남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및 이사 15명 등 총 2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내빈 소개, 축사, 테이프 커팅식, 시설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 성남시사회복지사협회 합동 입주식’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