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회 행사

성남시 복지시설 LED조명 교체 준공식 개최

협의회 0 1,257 2020.07.23 15:24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본회에 사업비를 지원하여 성남시 관내 13개 사회복지기관의 조명시설을 LED로 교체하는 사업을 진행, 지난 23일 본회 사무실에서 조촐한 준공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준공식에는 본회 회장님을 비롯하여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관계자 및 LED 조명 설치 수혜를 받은 시설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노만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LED 조명 설치 덕분에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 어르신들의 편의성이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전기요금이나 유지비용이 크게 절감할 수 있었다면서 사업비 5,700만원 전액을 후원한 남동발전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에 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분들이 조금이나마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해소되길 바란다면서 우리 남동발전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개발하고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최근 범죄예방을 위한 솔라표지병(바닥등) 및 로고젝터 설치, 소외계층을 위한 식료품 및 가전기기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본 사업 진행을 위해 후원해주신 남동발전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