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뉴스

[스크랩]실내 50인·실외 100인 이상 집합금지…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협의회 0 1,454 2020.08.24 09:28

실내 50·실외 100 이상 집합금지수도권 방역조치 강화 (전문 확인 시 클릭)

 

보건복지부by148876336 / 6h//keep unread//hide

 

정부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급증하고 집단감염이 연쇄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서울·경기·인천 지역에 19 0시부터 강화된 방역조치를 실시했다.

이번 조치로 실내 50 이상 실외 100 이상이 모이는 행사와 고위험시설 12종에 집합금지 조치를 시행하는데, 위반시 300만원 이하의 벌금과 함께 확진자 발생 구상권이 청구될 있다.


*복지뉴스 관련 문의사항: 사무처 조아름대리(031-756-3579)?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