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운영규정 개정 내용 안내

2025년 4월 11일에 개최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제2차 임시이사회에서 의결된 우리 협의회 운영규정 개정안을 아래와 같이 공지드립니다.

 

주요 개정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개정 내용

비고

위원회 운영규정

기존에 운영중인 위원회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4개 위원회로 조정

- 운영인사위원회, 정책연대위원회, 교육홍보위원회, 조사연구위원회

 

직제규정

사무국 직원 구성, 사업 내용, 업무분장을 현행화

 

인사규정

채용, 임용자격기준, 인사위원회 운영, 평가 및 징계 등을 현행법 및 규정에 맞게 변경

 

복무규정

근무시간, 휴가, 병가, 공가 등을 현행법 및 규정에 맞게 현행화

일ㆍ가정 양립지원, 직장내 괴롭힘 금지, 직장내 성희롱 금지 및 예방 내용 신설

 

보수규정

보건복지부 인건비 가이드라인과 성남시 인건비 지급규정에 따른 현행화

 

계약규정

별도의 계약규정이 필요없어 삭제

 

예산회계규정

현 회계사무 및 운영방식에 맞춰 현행화

 

 

개정안 전문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