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에 개최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제2차 임시이사회에서 의결된 우리 협의회 운영규정 개정안을 아래와 같이 공지드립니다.
주요 개정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개정 내용 | 비고 |
위원회 운영규정 | ○ 기존에 운영중인 위원회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4개 위원회로 조정 - 운영인사위원회, 정책연대위원회, 교육홍보위원회, 조사연구위원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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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제규정 | ○ 사무국 직원 구성, 사업 내용, 업무분장을 현행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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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규정 | ○ 채용, 임용자격기준, 인사위원회 운영, 평가 및 징계 등을 현행법 및 규정에 맞게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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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무규정 | ○ 근무시간, 휴가, 병가, 공가 등을 현행법 및 규정에 맞게 현행화 ○ 일ㆍ가정 양립지원, 직장내 괴롭힘 금지, 직장내 성희롱 금지 및 예방 내용 신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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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규정 | ○ 보건복지부 인건비 가이드라인과 성남시 인건비 지급규정에 따른 현행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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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규정 | ○ 별도의 계약규정이 필요없어 삭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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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회계규정 | ○ 현 회계사무 및 운영방식에 맞춰 현행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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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안 전문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